사랑하는 내 남자친구, 설마 벌써 권태기?

















당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권태기가 왔는지 궁굼하시나요?
한번 테스트해보세요.











해당되는 항목의 개수를 잘 세어주세요!












▶ 일년에 한번뿐인 기념일인데 다른 약속에 간다.

▶ 뭘 하든간에 이제는 내 눈치를 보지 않는다.

▶ 늦은 시간인데 데려다 주지 않고 집에 혼자 보내려고 한다.

▶ 내가 누굴 만나든지 관심도 없으며 신경쓰지도 않는다.

▶ 휴대폰에 잠금설정이 되어있으며, 갑자기 비밀이 많아졌다.

▶ 내가 한 말을 흘려듣고 잘 기억하지도 못한다.

▶ 내가 누군가와 싸우면 내 편을 들지않고 오히려 나한테 뭐라고 한다.

▶ 스킨십을 절제하는 것 보다는 그냥 하지 않으려고 괜히 남의 시선을 신경쓰는 척 한다.

▶ 3분이상 통화하면 할 말이 없고, 의무적으로 통화한다는 느낌이 든다.

▶ 지금은 나에게 투자하는 돈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.

▶ 눈에 초점이 없고, 먼 곳을 바라볼때가 많으며 시선을 잘 마주치지 않으려고 한다.

▶ "어디야?", "뭐해?" 라는 일상질문에 집착하지 말라고 한다. 

▶ 말로만 사랑한다 보고싶다 말하지 정작 만나러 오진 않는다.















 결과를 보겠습니다..



















A. 0~4개



아직 남자친구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확정짓기는 이릅니다.

체크된 증거들은 기분이나 상황의 영향을 받아서

남자에게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것인지 판단해야 하며

남자의 행동에 민감하게 반응하거나 왜 행동이 변했는지에 대해서 추궁하지 말고

남자를 평상시와 같은 행동으로 대하고, 평정심을 유지해야 합니다.









B. 5~9개



남자가 변한것은 사실입니다.

그렇다고 당신을 싫어하는것은 아니지만

계속 만날지, 아님 헤이질지에 대해서 고민을 해서 결정해야 합니다.



결정할 땐 참고사항 증거를 확대해서 해석하지 말고

계속 만나고 싶다면 대화를 시도하는것이 좋습니다.









C. 10~13개



더 이상 남자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 입니다. 




















남자친구와 함께 하면 싸울지도 모르니 혼자해보세요!
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여러분~






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